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포르투

     

    포르투갈 북서부에 있는 활기찬 리토랄의 거대 도시인 포르투는 그래픽 뷰와 풍부한 역사로 악명 높을 뿐만 아니라 훌륭한 요리 현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방문을 계획하고 있고 최고의 독창적이고 다국적인 맛을 즐기고 싶다면,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의 취향에 맞는 아이들이 춤을 추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는 마음을 남길 것을 약속하는 포르투의 가장 맛있는 식사 장소 중 세 곳을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이 전통적인 포르투갈 요리의 중독자이든 혁신적인 요리 창작물을 탐구하기를 원하든 간에, 이 카페들은 당신을 안내합니다. 실패하지 않습니다.

     

    포르투 식당 돼지고기 샌드위치

    포르투의 중심부에 자리잡은 카사 게데스는 1987년부터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미식가의 보석입니다. 군침 도는 "샌디쉬 드 페르닐"(돼지 샌드위치)로 유명한 이 아늑한 카페는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정통 포르투갈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의 주인공인 돼지고기 샌드위치는 요리의 걸작입니다. 천천히 구운 돼지고기는 엄격한 양념을 하고 완벽하게 요리되며, 최근에 점화된 척에 제공됩니다.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돼지고기와 약간의 마늘과 향신료의 조합은 단순히 전염성이 있는 맛의 교향곡을 만들어냅니다. 정통 포르투갈 식사 경험을 위해 오리지널 빈호베르데 한 잔과 함께 준비하세요. 악명 높은 샌드위치 너머로, 카사 게데스는 각각 같은 위치의 주의와 충실함으로 준비된 "알헤이라" 연결고리와 "트리파스 아 모다 두 포르투" (치즈 스튜)와 같은 전통 음식들을 제공합니다. 이 식당의 소박한 매력과 다육질의 화장이 어우러져, 포르투의 요리 지리를 탐험하는 누구나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입니다.

     

    오리 마그레

    전통적인 포르투갈 요리법에서 초현대적인 반전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포르투의 칸티뉴 도 아빌레스는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활기찬 리베이라 지역에 위치한 이 식당은 호평을 받고 있는 포르투갈 요리사 호세 아빌레스의 조합입니다. 요리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유명한 아빌레스는 전통적인 요리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여 지울 수 없는 식사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칸티뉴 도 아빌레스에서 여러분은 포르투갈의 맛과 현대적인 방식을 매끄럽게 혼합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남은 식사 경험의 분위기를 만드는 섬세하고 맛있는 에피타이저인 "버섯과 송로버섯이 있는 계란"으로 엉망진창이 된 상태를 시작하세요. 메인 코스의 경우, "오렌지와 고구마 퓨레가 있는 오리 마그레"는 고소함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운 균형을 제공하는 이름 선택입니다. 케이트(Cate)는 메뉴는 반대로 감성적이고 헤이즐넛 케이트인 "Avelãa3"와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의 요리 여행은 완벽하게 끝이 납니다. 레스토랑의 열정과 세련된 내부는 혁신적인 요리와 결합되어 초현대 포르투 요리의 스타일리시함을 탐구하려는 푸드 어리버리들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됩니다.

     

    송로버섯

    매혹적인 동네에 숨겨진 오 파파리코는 전통 포르투갈 요리를 세련되게 이해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친밀하고 우아한 설정으로, 이 레스토랑은 정제된 식사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품질과 진정성에 대한 오 파파리코의 헌신은 포르투의 최고 요리 목적지 중 하나라는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오 파파리코의 메뉴는 계절별 구성 요소와 전통 패션에 초점을 맞춰 포르투갈 요리의 난잡함을 보여줍니다. 포르투갈의 소박한 요리법의 본질을 흠잡을 데 없이 포착한 요리인 "고구마와 초리조가 있는 문어"로 엉망진창을 시작하세요. 메인 코스의 경우 "송로버섯과 푸아그라가 있는 송아지 고기"는 장식 구성 요소를 사용하려는 레스토랑의 헌신을 강조하는 고급스럽고 퇴폐적인 옵션입니다. 카테는 메뉴는 "밤과 바질 소르베"와 같은 옵션으로 여러분의 엉망진창에 자극적인 종말을 제공하는 즐거운 맛의 발견입니다. 오 파파리코의 특출한 서비스와 엄격하게 초안된 요리는 포르투에서 고급 식사를 경험하려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방문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