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빠에야

     

    발파라이소는 칠레 중부 해안을 따라 자리 잡은 곳으로, 활기찬 예술 유산과 놀라운 심해 전망을 고통 없이 혼합한 거대 도시입니다. 이 역동적인 하저리지 거대 도시는 다양한 집과 가파른 점들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어떤 방문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들도 감질나게 하는 떠오르는 요리 장면을 자랑합니다. 낯선 칠레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말 맛있는 식당을 골라왔습니다. 

     

    칠레 발파라이소 요리 빠에야

    발파라이소 세로 콘셉시온의 아름답게 복원된 사회 주택에 자리 잡은 라 콘셉시온은 주요 매력과 초현대적인 요리 발명을 매끄럽게 혼합한 음식점입니다. 이 가족이 운영하는 시설은 따뜻한 환대,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 칠레와 지중해 요리의 스타일리시한 면을 강조하는 메뉴로 유명합니다. 라 콘셉시온의 메뉴는 이 지역의 풍부한 수확량과 요리사의 창의적인 교수진의 반영입니다. 짭짤한 봄비니그레테와 신선한 소스를 곁들여 얇게 썬 문어를 염색하는 섬세한 요리인 문어 카르파치오로 요리 여행을 시작하세요. 메인 코스의 해산물 파에야는 이름으로, 샤프란이 투자된 쌀로 요리된 해산물 메들리가 특징이며, 달콤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고기 어리버리들은 풍부하고 고소한 소스와 제철 채소와 함께 제공되는 오리 뼈를 즐겁게 할 것입니다. 이 식당의 공기는 역으로 마녀입니다. 높은 천장, 촌스러운 바닥 및 기간 세부 사항이 있는 실내는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설정을 제공합니다. 무성한 푸르름과 거대함과 바다의 황량한 멋진 전망으로 둘러싸인 야외 선데크는 세끼 식사를 하기에 완벽합니다. 요리의 우수성에 대한 라 컨셉시온의 헌신과 흥미로운 설정은 발파라이소를 탐험하는 모든 사람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엔젤 커터

    거대함 위로 높이 자리 잡은 레스토랑 동물원은 아름다운 요리뿐만 아니라 발파라이소의 북적거리는 항구와 상징적인 언덕 풍경의 멋진 전경을 제공하는 절묘한 식사 목적지입니다. 트렌디한 세로 알레그레 지역에 위치한 이 카페는 발파라이소의 잡념의 실체를 완벽하게 요약합니다. 동물원의 메뉴는 현대의 요리 방식에 의해 향상된 오리지널 구성 요소와 전통적인 칠레 맛의 축제입니다. 그날의 가장 신선한 어획물로 만들어지고, 톡 쏘는 감귤류 권위로 양념되고, 활기찬 소스가 특징인 즐거운 세비체로 엉망진창을 시작하세요. 메인 코스의 경우, 부드럽게 천천히 요리되고 풍부하고 맛있는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엔젤 커터는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식충동물은 창의적이고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그 지역의 수확을 보여주는 요리인 퀴노아 봉제 고추에 역으로 만족할 것입니다. 동물원의 공기는 마녀처럼 매혹적입니다. 요리사로서, 촌스러운 축과 노출된 미끄러짐이 특징인 촌스러운 날카로운 풍경은 아늑하면서도 멋진 분위기를 만듭니다. 큰 창문과 넓은 선데크는 도시 경관의 멈추지 않는 전망을 가진 비니시우스를 제공하여 로맨틱한 레갈 또는 특별한 축제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로 만듭니다. 특출한 음식, 뛰어난 서비스 및 멋진 전망의 조합은 레스토랑 동물군을 발파라이소의 요리 보석으로 만듭니다.

     

    립 아이 스테이크

    역사와 매력에 흠뻑 젖은 식사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발파라이소의 카페 투리는 있어야 할 장소입니다. 세로 컨셉시온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상징적인 음식점은 20세기 초부터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아한 풍경과 구세계적인 매력을 가진 카페 투리는 전통과 초현대적인 합병증이 혼합된 메뉴를 제공하면서 과거로 비니시우스를 운송합니다. 카페 투리의 요리적인 굴욕은 칠레 요리의 풍부한 맛의 증거입니다. 쇠고기, 양파, 향신료의 고소한 혼합물로 가득 찬 엠파나다의 애피타이저로 엉망진창이 되기 시작하고 황금빛 완벽에 불을 붙이세요. 주요 코스는 반 감정적입니다. 썩은 새우, 홍합, 뼈로 가득한 해산물 리소토입니다. 맛과 질감의 교향곡입니다. 고기 어리버리들은 섬세한 으깬 감자와 볶은 야채가 곁들여진 흠잡을 데 없이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를 감상할 것입니다. 카페 투리의 공기는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골동품 가구와 수정같이 맑은 샹들리에로 장식된 식당은 날짜가 없는 고운 공기를 내뿜습니다. 만과 먼 안데스 산맥의 넓은 전망이 있는 야외 선데크는 지각 혼란에 대한 그래픽 설정을 제공합니다. 발파라이소에서 카페 투리는 기억에 남고 즐거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