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마닐라 아도보

     

    필리핀의 번화한 수도인 마닐라는 삶, 문화,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상상할 수 없는 음식 풍경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요리에는 생강, 간장, 마늘로 재운 고기로 만든 고소한 스튜인 아도보와 야채와 돼지고기 또는 새우가 들어간 톡 쏘는 타마린드를 갈린 아지랑이인 시니강이 포함됩니다. 길거리 음식은 발루트(수정된 오리알), 아이소(구운 펑크 배변구이), 피시볼과 같은 애완동물이 풍부합니다. 껍질이 바삭바삭한 구운 고먼디저인 레촌은 즐거운 필수품입니다. 마닐라는 또한 자극적인 카테인 헤일로-헤일로와 비슷한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으깬 얼음, 우유, 그리고 과일, 젤리, 그리고 수액과 같은 다양한 조미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이 원래의 요청을 탐구하든 고급 카페에서 식사하든 마닐라는 화려하고 기억에 남는 미식 모험을 약속합니다. 그러니 마닐라를 진짜 원본처럼 보고 싶다면, 아래 식당 설명을 읽고 준비해보세요.

    마닐라 음식 아도보

    마카티의 바쁜 일상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알링 소싱의 카린데리아는 수십 년 동안 마닐라 사람들에게 진심 어린 반성을 제공해 온 소중한 시설입니다. 이 초라한 카페는 음식이 가정식으로 차려지고 제공되는 카린데리아, 즉 독창적인 매점으로, 많은 필리핀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알링소싱의 카린디아(Carinderia)의 공기는 깔끔하고 꾸밈이 없습니다. 플라스틱 의자와 테이블이 수수한 환경에서 줄을 서 있으므로, 초점은 전적으로 음식에 있습니다. 환영 분위기는 친절한 서비스와 결합하여 친척의 집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알링소싱의 쇼의 주인공은 부드러운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의 완벽한 균형으로 가득 찬 톡 쏘는 타마린드 기반의 아지랑이인 돼지고기 시니강(sinigang)입니다. 또 다른 군중이 좋아하는 것은 흄드 쌀과 함께 아름답게 염색되는 풍부하고 맛있는 소스로 완벽하게 요리된 아도보(adobo)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틸라피아 튀김을 놓치지 마세요. 알링소싱의 식사는 단순히 먹는 것이 아니라 필리핀 환대와 마닐라 가정 요리의 본질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각 요리는 여러분이 가족의 일원인 것처럼 느끼도록 하면서 사랑과 세심한 주의로 준비됩니다. 처음 전화를 거는 사람이든 돌아오는 고객이든 익숙한 맛과 따뜻한 이벤트는 여러분을 더 멀리 돌아오게 할 것입니다.

     

    도콰트 바보이

    마닐라 케손시에 있는 밀라의 토콰트 바보이는 맛있고 간단하면서도 전염성이 강한 음식으로 유명한 독창적인 기관이 되었습니다. 도콰트 바보이 (두부와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이 카페는 조화로운 품질과 맛있는 치장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밀라는 화려한 풍경보다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미리 준비하지 않은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식당은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으며, 아늑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인해 빠른 점심 식사나 총사 및 가족과 함께 편안한 레갈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친절한 직원과 빠른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친절한 식사 경험을 더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토크와트 바보이는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이 요리는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짝을 이루는 바삭한 유부 요리와 맛을 흠잡을 데 없이 보완하는 톡 쏘는 생강 디핑 소스가 제공됩니다. 다른 이름의 요리는 야채, 고기 및 해산물이 가득한 볶음 파테 요리인 판싯 칸톤입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리핀의 인기 있는 카테인 밀라의 헤일로 헤일로를 사용합니다. 으깬 얼음, 달콤한 수액, 과일, 레체플란으로 만든 것이 여러분의 엉망진창을 끝낼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밀라의 토크와트 바보이는 단순함과 맛을 강조하는 정통 필리핀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식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 방식을 사용하여 준비되며, 한 입마다 풍부하고 다른 맛의 마닐라 요리법으로 가득 차 있음을 강조합니다. 어떤 가식도 없이 마닐라의 진정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곳입니다.

     

    거리 타코 

    마닐라가 전통적인 필리핀 차우로 유명한 반면, 포블라시온의 엘 추파카브라는 현지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특한 에멀젼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활기찬 카페는 멕시코 로드 푸드의 대담한 맛과 독특한 필리핀 트위스트를 결합하여 격퇴하기 어려운 요리 모험을 만들어냅니다. 엘 추파카브라는 벽을 장식하는 다양한 쇼피스와 북적거리는 야외 설정으로 활기차고 잡다한 분위기를 내뿜습니다. 비공식적인 로드 푸드 스타일의 좌석은 활기차고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 현지인과 국외 거주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 말소리, 지글지글 소리, 즐거운 밤을 보내기에 완벽한 매력적인 지형을 만들어냅니다. 엘 추파카브라의 타코는 별의 매력입니다. 신선한 살사와 라임을 짜낸 육즙이 풍부한 구운 쇠고기가 특징인 카르네 아사다 타코를 먹어보세요. 독특한 에멀젼의 경우, 바삭한 돼지고기 시시그로 가득하고 섬세한 소스가 얼룩진 시시그 타코는 멕시코와 필리핀 맛으로 군중의 인기입니다. 완전한 경험을 위해 자극적인 마르가리타 또는 차가운 산 미겔 맥주로 타코를 준비하세요. 마닐라 엘 추파카브라에서의 식사는 활기찬 맛과 더 멀리 돌아올 수 있게 하는 역동적인 분위기가 즐거움입니다. 멕시코와 필리핀 요리사의 에멀젼은 전통 요리에 대한 신선하고 교훈적인 이해를 제공하므로 마닐라의 다른 음식 현장을 탐험하려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여러분에게 El Chupacabra는 지울 수 없는 식사 경험을 약속합니다. 

     

     

    반응형